캐쉬카우 어느새 이만큼~ 

 애정하고 있는 캐시카우 어플!

30원, 50원씩 등록하면서 이거 언제모으나.... 하겠지만

어느새 이만큼~!!

1만원을 훌쩍 넘었어요.

이 어플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겠죠.

영수증을 올리면 적립을 시켜주는 앱테크 어플!!

제가 4개월전에 캐쉬카우소개하는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때는 적립금액이 4천원대였거든요.

30원..50원.. 뽀시래기들이 4개월동안 배춧잎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작은 돈도 소중히.

1억도 10원부터 시작하는겁니다요!!

[다른 포스팅]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캐쉬백받기

*신한 한달애저금통 2년차! 스윙완료 / 만기가 없는 4% 적금 / 저축습관

+ Recent posts